톰포드 안경 정보

미스토리 

톰포드 안경 관련 포스팅입니다.

블로그에 요즘 여러 패션 아이템들을 소개하면서,

안경에 대해서도 얘기를 하고 있는데...
레이밴 선글라스와 함께,
비비안웨스트우드 뿔테 안경까지 두 개를 소개해 드렸네요. (여기 참고)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할 녀석은 톰포드 안경입니다.

전체적인 디자인이 상당히 날렵하고 세련돼서...
연예인 협찬을 비롯, 국내에서도 요즘 인기가 상당히 높아지고 있더군요.

대세는 톰포드..ㅎㅎ






디자인은 위과 같습니다.


사실 뿔테 안경의 디자인은 크게 차이가 없는 편인데...

톰포드는 수트도 그렇지만,
안경 또한 브랜드 특성을 잘 반영해서 나름의 희소성을 부여했습니다.

나중에 블로그에 톰포드 옷과 아이템들에 대해서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톰포드의 역량을 상당히 높게 평가합니다^^







저는 좌, 우 1.5 ... 매의 눈을 가져서 안경을 평상시에 착용할 일이 없지만,
안경은 단순히 시력 보조 역할을 넘어서 이제는 하나의 패션 아이템이라고 생각되네요.


전체 코디나 분위기에 맞게끔 써주면 인상도 달라 보이고,
이지적인 느낌을 연출할 수도 있고... 용도가 다양한 아이템이죠.

특히...과도한 음주 후... 최고!!! ㅎㅎ







톰포드 메인 홈페이지에서도 화려한 안경을 쓰고 광고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여자가 착용한 안경은,
국내에서 소화할 수 있는 사람이 몇이나 될까 좀 의문스럽네요.


여하튼...
다른 안경에 비해 세련된 느낌과 희소성이 있는 톰포드 안경.

추천 안경 3편에 올렸습니다! ^^


[링크] 톰포드 안경 정보 (롯데백화점)


[추가정보] 추천 안경 정보 묶음

  이 블로그 최신글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