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세일정보

그랜져 HG 새로운 사진, 파노라마 썬루프 버전

by 미스토리 


그랜져 HG 사진이 또 공개됐네요.

도대체 실차 이미지를 완전히 홀라당~ 공개하는 건 언제가 될 지 모르겠습니다. 이제 출시일이 임박한 것 같은데 아직도 의도적으로 노출시키는 스파이샷만 주기적으로 공개되고 있습니다. 

첨부한 사진을 보면 파노라마 썬루프가 장착된 그랜져 HG의 모습이 보이는데 화질이 선명하지 않아서 좀 아쉽네요. 대략 요즘 현대, 기아에서 출시하는 차량들의 파노라마 썬루프와 흡사한 형태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YF 소나타의 경우, 처음 파노라마 썬루프를 달고 출시했을 때 불만이 많았습니다.
썬루프에서 소음이 나기도 하고, 갑자기 닫히지 않아서 비가 오는 날 비 쫄딱... 맞았다는 황당한 글을 YF 동호회에서 읽은 기억도 있습니다.

아직까지 국내 기술로는 결함 없는 파노라마 썬루프를 제작하지 못하는 것일까요?....

실제로 양산될때는 HG의 파노라마 썬루프는 보완이 좀 돼서 출시하길 바랍니다. 차 가격도 비싼데 결함때문에 스트레스 받으면 여간 화나는 일이 아니죠.

여튼.. HG 선전을 기대해 봅니다.







ps. 그랜져 HG에 관한 추가적인 정보는 밑에 링크했습니다^^
 ● 그랜져 HG 가격 관련 -> [링크] 관련 포스트 보기
 ● 그랜져 HG 옵션 관련 -> [링크] 관련 포스트 보기

  이 블로그 최신글        


최신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