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세일정보

반스 스니커즈 (스웨이드)

by 미스토리  2010. 11. 25.

반스(VANS) 스니커즈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컨버스, 뉴발란스와 함께 국민 신발로 자리잡은 반스(VANS).

너무도 자주 볼 수 있고 인지도 있는 브랜드라
제가 추가적으로 설명을 드릴 필요는 없을 것 같네요^^








저렴한 가격과 케쥬얼 어디에도 무난하게 매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사실 위에 언급한 국민 신발 브랜드들의 제품은 길에 나가면 하루에도 몇 차례 이상 마주치기에
희소성이 없긴 합니다만..

인기가 있다는 것은 트렌드에 부합된다는 말이고
소비자들에게 만족감을 준다는 의미로 저는 좋게 받아들입니다^^










본 포스트에서 소개하는 반스(VANS) 모델은 올 겨울에 제가 눈여겨 봐뒀던 녀석이네요.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반스 색상이 올검(전체가 검정색)인데,
일반 캔버스 소재가 아닌 스웨이드와 가죽의 조합이라 계절에 잘 부합되는 느낌입니다.

캔버스 소재의 반스는 제 경험상 한 겨울에는 발이 좀 시렵더군요 ㅎㅎ









스니커즈류는 재질에 상관 없이 사시사철을 가리지 않고 뽕 뽑으면서 신을 수 있는 신발이지만,
겨울철에는 이런 스웨이드 재질이 따뜻해 보이고 계절에 잘 어울립니다.

적절하게 포인트가 될 수 있는 가죽부분이 일반 반스 스니커즈와 차별화된 느낌을 주고
한층 신발을 세련되게 마무리 해주고 있네요.









반스 스니커즈의 디자인은 라인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나지만 기본 틀에서 큰 변화는 없습니다.

아주 얄상하지도 그렇다고 뭉뚝하지도 않고 적당한 볼륨과 모양을 갖추고 있습니다.








스키니, 슬림 스트레이트, 루즈핏 ... 할 것 없이 무난하게 다 매치가 잘 되는 신발이라는..^^


착화감은 기능성 슈즈에 비해서는 당연히 떨어지지만,
신기에 별 어려움은 없더군요.

블랙, 네이비, 레드.. 등 컨버스와 함께 많이 구입해봤고
현재도 자주 신고 있는데 가격 대비 괜찮은 브랜드 같습니다.


언제나 드리는 말씀이지만,
하나의 신발만 죽어라~~ 신고 다니면 당연히 그 수명은 아주 짧아집니다!! ^^



구매 대행 사이트에서 좀 저렴한 루트를 찾아봤으나.. 사이즈가 잘 없네요.

11번가에서도 사이즈가 많이 빠져나가서 현재 일부 사이즈만 물량이 남아있구요.


추가적인 정보는 링크 페이지를 참고하세요.

링크는 11번가로 걸겠습니다.

[링크] 반스(VANS) 스웨이드 스니커즈 정보

[추가정보] 추천 신발 정보 묶음


  이 블로그 최신글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