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스토리 패션 블로그
기타 세일정보

신형 제네시스 페이스 리프트 모델 공개!

by 미스토리  2011. 2. 10.




신형 제네시스 페이스 리프트 모델 사진이 공개됐습니다.

그동안 스파이샷이 가끔씩 공개되면서,

신형 제네시스 외관 및 실내 이미지에 대한 관심이 높았었는데...
이번에 고화질 사진이 여러장 올라왔습니다.

하단에 첨부한 사진들을 보면서 페이스 리프트된 신형 제네시스의 내/외관 이미지를 살펴 보세요.
(사진을 클릭하면 최대 크기로 볼 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이미지는 위와 같습니다.

전면부 그릴은.... 페이스 리프트를 통해 느낌이 달라졌네요.
에쿠스와 약간 비슷한 분위기인 것 같은데, 앞모습의 발란스와 디자인은 비교적 괜찮은 것 같습니다.













해드 램프는 요즘 대세가 되고 있는 면발광을 적용해서...
예전의 느낌보다 한층 스포티한 이미지로 변신했네요.

요즘 대형차급 세단들도 예전의 올드하고 중후한 느낌에서 벗어나,

날렵하고 세련된 이미지로 변신하는 게 트렌드이다 보니...
신형 제네시스도 페이스 리프트를 통해서 외관 디자인에 변화를 좀 준 것 같습니다.






다음으로는 휠입니다.

제네시스 휠은 국산 차량의 순정 휠 중에서는 깔끔하고 괜찮은 느낌이였는데,
이번 신형 제네시스에 장착되는 휠은...

중후한 느낌보다는 날렵하고 깔끔한 느낌이네요.

사진상으로 봤을 때는 괜찮아 보이는데...
호불호가 갈릴 것 같기도 합니다 ㅎㅎ










기존 제네시스의 경우 처음 공개됐을 때 전체적인 발란스가 잘 맞아서

외관은 호평을 많이 받았었죠.

새롭게 공개된 신형 제네시스도 기대가 되네요.
세부 스펙 및 관련 정보를 입수하는대로 블로그에 정리해 보겠습니다.

이만 마칩니다~


잘 보셨다면 밑에 보이는 추천 버튼 한 방씩 눌러주세요!! ^^

댓글

  • 진간장 2011.02.10 08:36

    뒤에만보고 벤츠인줄ㅋ 전이더 중후해 보이는데... 점점 날렵해지네요.
    답글

    • 미스토리  2011.02.10 15:04 신고

      ㅎㅎ 현대가 요즘 디자인이... 참 뭐랄까 정체성을 잃어가는 것 같네요.

      외국인 반응들을 보니까, 그래도 긍정적으로 평가하는데...저는 1세대 제네시스의 모습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F/L 모델 역시나 개성이 있는 것 같아서 나빠보이지 않구요.

      그나저나... 현대 디자이너 계약 끝내고 GM으로 간다는데... 앞으로 현대차 디자인이 어떻게 될 지 궁금해지네요 ㅎㅎ

    • 이봐신 2011.02.11 00:23

      저도 같은생각했어요
      딱 정면 뒷모습 보면 요즘 나오는 E class랑 비슷한 느낌이네요

      전체적으로 이쁘긴해요

  • 음음 2011.02.10 15:34

    요즘은 소나타급의 자동차들도 워낙 좋게나와서...
    제네시스 정말 좋은 자동차죠,,,,
    음 그래도 가격이 부담스러운건 사실..
    정말 뒷모습은 벤츠와 약간 비슷한 느낌이 들기도 하나고 앞의 후트와 그릴의 경계부는 예전의 비엠3의 느낌이 살짝 나는것 같기고 하고..
    좋아보이네요 ^^
    답글

    • 미스토리  2011.02.10 22:17 신고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이번 페이스 리프트 모델..
      일단 실차를 봐야 느낌이 정확하게 오겠지만..

      저는 괜찮아 보이네요.

      요즘 현대가 이런 저런 시도를 하고 있는데..
      삽질만 안했으면 좋겠네요 ㅎㅎ

  • 너울가지 2011.02.10 22:40

    음... 후면 디자인이 조금 아쉽군요. 이제 현대 수석 디자이너도 원래자리로 되돌아 가네요 (물론 득이 될지 실이 될지는 앞으로 나올 후속모델들 디자인을 보면 알수 있겠지만요.) 솔직히 말해서 젊은 사람들한테는 날렵하고 공격적인 디자인을 선호할지 모르겠지만... 이제 30대 를 넘어서 40대 50대 이상으로 가면 부담감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할수있는 디자인이죠. 항상 좋은 포스팅 감사해요 !!
    답글

    • 미스토리  2011.02.10 22:46 신고

      너울가지님 오셨네요. 반갑습니다^^

      폭풍 댓글을 달았더니..손가락에 쥐가..ㄷㄷ

      음.. 제네시스 실차 이미지를 봐야겠지만,
      확실히 말씀하신 것처럼 수요층이 40대 이상이다 보니..
      아무래도 중후한 세단의 느낌을 더 선호할 것 같습니다.

      저는 이전 모델보다 이번 페이스 리프트 모델이 나은 것 같아요 ㅎㅎ 흰 색으로 보고 싶은데.. 사진이나 동영상 공개되면 한 번 봐야겠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 미스테리 2011.02.11 10:05

    수석디자이너가 다시 GM으로 갔어도 현대차는 별무리 없을듯합니다.

    그런반면 기아차의 피터씨는 기아차에 오래있네요-ㅎ

    작년에 포르테를 샀는데.. k5 넘 땡기던데 ㅠㅠ

    4년뒤에 차바꿀때까지

    피터씨가 오래동안 기아차에 있었으면 좋겠네요 ㅎ
    답글

    • 미스토리  2011.02.11 15:31 신고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음.. 디자이너 누가 또 영입될 지 궁금하네요.
      현대의 최근 디자인은.. 전면부만 어떻게 해 주면 측면은 괜찮은데 말이죠 ㅎㅎ

      피터슈라이어는.. 참 이름값을 하고 기아를 살려준 것 같습니다. 계약 연장했다는 얘기가 들리던데..
      그만큼 기아의 디자인을 업그레이드 시킨 것 같아요.

      포르테 오너시군요. 좋은 차 잘 타시고...
      나중에 더 좋은 차로 바꾸시면 되겠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 모함넥느 2011.02.11 20:43

    피터양반이 기아를 살렸다?!라고해도 과언은 아니죠 ...

    K5 K7 디자인으로만따지면 어느나라 차랑 비교해도 손색이없다? !

    저만에 기준이지만..그래도 판매량이나 실적으로보면 ㅎㄷㄷ이죠 ^^

    피터양반같은

    한국의 디자이너들이 많이 양성되야할텐데 말이죠 ㅜ_ㅠ
    답글

  • 내멋진페라리 2011.02.16 01:07

    자동차 부품회사에서 설계직으로 있다보니 차들을 보면 그냥 스트레스 부터 받네요 ㅋㅋ

    회사에서 국내 자동차부터 외국 페라리까지 온갖 차종을 했었지만 제일 고생했던게 제네시스..

    그래도 개인적으로 디자인부터 성능까지 가장 인정하는 차 또한 제네시스입니다.

    차란게 다 아쉬움이 없을 수 없겠지만 지금까지 아쉬움이 가장 적었던 차가 아닐까 하네요. 이번에 새로 나온

    그랜저는 뭐 개인 취향차이겠지만 왜그랬지.. 그게 최선입니까? 라는 생각이 ㅎㅎㅎ 자꾸 새로운 소나타 나왔을 때

    받았던 상처(?)도 생각나고

    그렇게 돈많은 회사가 왜이렇게 투자를 안하지 차라리 공모를 해서 고르는게 백번 나았겠다라는

    흠.. 정말이지 쓸데없는 개인 잡생각이었네요.

    이 포스팅을 보고 가장 궁금했던건 배경으로 쓰인 저집이 어디일까.. 참 좋아보이네요.
    답글

    • 미스토리  2011.02.16 16:23 신고

      오호... 닉네임부터 페라리를 쓰셔서 차와 관계된 일을 하실지도 모르겠다고 생각했는데 부품 담당하고 계시는군요. 멋진 일 하십니다. 현장에서 !

      차에 관한 새소식은 누구보다 빠르시겠네요.
      앞으로 많이 도움 좀 받을게요^^

      제네시스 첫 모델 나왔을 때 디자인 보고.. 현대가 많이 진보했다는 느낌을 강하게 받았습니다.

      확실히 전체적인 안정감이나 내장, 성능.. 여러모로 많이 좋아졌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가격이야 뭐.. 항상 그러려니 하구요 ㅎㅎ

      신형 그랜저는 ... 말씀하신 것처럼 패밀리룩도 좋지마나 그랜저만의 특징이 좀 살아있었으면... 하는 생각도 드네요. 쏘나타의 확대판으로 해석하는 분들이 많으니... 전문가들의 시각과 저같은 일반인들의 시각은 또 차이가 큰 것 같습니다.

      앞으로 차에 대해서 좋은 정보와 함께 많이 배우겠습니다^^

  • 내멋진페라리 2011.02.17 00:23

    뭐 솔직히 여기있다보면 스파이샷 나오기전에 먼저 보기도 합니다. 아무래도 설계란 것이 추후 변경되는 일이 많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소나타의 확대판은 너무 과하게 받아들이는거 같다는 생각이 들고, 다만 NF가 나왔을 때 이제야 현대가 고객을 생각해주나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동안 소나타가 가지고 있던 가장 큰 아쉬움을 해결해 준 차가 아닐까해서요, 오너들의 어깨에 힘도 들어가게 해주고 ㅎㅎ 뭐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그런데 다시 이번에 나온거 보니 아니 왜.. 말밖에 안나왔습니다. ㅋㅋ

    이번 그랜저도도 전 TG를 좋아하기 때문에 일종의 거부감일지도 모르겠지만 TG가 더 그랜저의 최종형이 아닐까하는 생각이 드네요. 그랜저란 현대의 일종의 걸출한 프랜차이즈 스타 같은 존잰데 신경 좀 더 써주시지 ㅎㅎ

    뭐 차야 오너가 맘에 들면 말 그대로 장땡이기 때문에 태클 거는 것은 아닙니다. 오히려 자동차 관련한 기사에도 댓글을 안다는 편이기 때문에 오해없으시길 바랍니다.

    아 그리고 아이디는 굉장히 어릴때 게임 아이디 만들면서 뭔가 있어보이는 아이디가뭘까하다 만든겁니다. ㅎㅎ 있어보이죠 ㅋㅋ
    답글

    • 미스토리  2011.02.17 15:07 신고

      음.. 역시 현장에서 직접 설계를 담당하고 계시니.. 위장막 사진.. 뭐 이런건 아예 관심밖이실테고, 생생한 정보를 갖고 계시겠네요. 부럽습니다^^

      NF 디자인 저도 깔끔하고 좋다고 생각합니다. EF를 봤을 때도 매력이 있는 디자인이라고 생각했는데 NF가 확실히 말씀하신 것처럼.. 현대 소나타의 상징적인 디자인이 된 것 같아요.

      저도 그랜저는 TG 좋아합니다. 포지션에 맞는 외관을 가진 모델이라는 느낌도 들고.. 여러모로 완성도가 높아서 그렇게 많은 판매량을 보인 것 같네요.

      앞으로 차에 대한 의견 자주 써주세요. 좀 배울 수 있게요 ㅎㅎ

      전문가의 의견을 참고하고 공부하는 게 많이 도움이 될 것 같아서, 페라리님의 빠삭한 실력과 지식을 전해들으면 좋겠네요^^

  • 싴빵 2011.03.17 11:12

    와 원래 제네시스하곤 아예 다른모습으로 탈바꿈했네요

    뒷모습만보면 저는 렉서스가 떠오르네요 ㅋㅋ

    이제 국산차들도 외제차 못지않은 디자인을 갖추게 되가는거같아서 기분이좋습니다 ㅎㅎ

    잘보고갑니다 ^^
    답글

    • 미스토리  2011.03.17 14:56 신고

      오늘 폭풍 댓글을 작성하셨군요.

      감사드림 ㅎㅎ

      국산차...

      가격도 외제차 따라갈려고 해서..
      뭔가 좀 아쉬운 부분이 있네요.

      외제차가 무조건 좋다는 건 아니지만,
      아직 국산차 가격이 이정도로 뛰는 건 좀 무리가 있지 않나 싶어요..에효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