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세일정보

신형 제네시스 페이스 리프트 모델 공개!

by 미스토리  2011. 2. 10.
신형 제네시스 페이스 리프트 모델 사진이 공개됐습니다.

그동안 스파이샷이 가끔씩 공개되면서,

신형 제네시스 외관 및 실내 이미지에 대한 관심이 높았었는데...
이번에 고화질 사진이 여러장 올라왔습니다.

하단에 첨부한 사진들을 보면서 페이스 리프트된 신형 제네시스의 내/외관 이미지를 살펴 보세요.
(사진을 클릭하면 최대 크기로 볼 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이미지는 위와 같습니다.

전면부 그릴은.... 페이스 리프트를 통해 느낌이 달라졌네요.
에쿠스와 약간 비슷한 분위기인 것 같은데, 앞모습의 발란스와 디자인은 비교적 괜찮은 것 같습니다.













해드 램프는 요즘 대세가 되고 있는 면발광을 적용해서...
예전의 느낌보다 한층 스포티한 이미지로 변신했네요.

요즘 대형차급 세단들도 예전의 올드하고 중후한 느낌에서 벗어나,

날렵하고 세련된 이미지로 변신하는 게 트렌드이다 보니...
신형 제네시스도 페이스 리프트를 통해서 외관 디자인에 변화를 좀 준 것 같습니다.






다음으로는 휠입니다.

제네시스 휠은 국산 차량의 순정 휠 중에서는 깔끔하고 괜찮은 느낌이였는데,
이번 신형 제네시스에 장착되는 휠은...

중후한 느낌보다는 날렵하고 깔끔한 느낌이네요.

사진상으로 봤을 때는 괜찮아 보이는데...
호불호가 갈릴 것 같기도 합니다 ㅎㅎ










기존 제네시스의 경우 처음 공개됐을 때 전체적인 발란스가 잘 맞아서

외관은 호평을 많이 받았었죠.

새롭게 공개된 신형 제네시스도 기대가 되네요.
세부 스펙 및 관련 정보를 입수하는대로 블로그에 정리해 보겠습니다.

이만 마칩니다~


잘 보셨다면 밑에 보이는 추천 버튼 한 방씩 눌러주세요!! ^^
  이 블로그 최신글        



more